인사말 >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눔과 봉사로서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행복한 복지도시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가 되겠습니다.

우리 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향의 도시 강릉은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도시입니다.
이 아름다운 도시에 걸 맞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로 가득한 행복한 도시가 되는 것이 우리 모두의 바람입니다.

이러한 바람을 위해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는 협의·조정사업을 비롯하여, 조사·연구사업, 홍보·출판사업, 교육·훈련사업, 지원·나눔사업, 자원조성·복지증진사업을 수행하고있으며, 더불어 강릉푸드뱅크, 강릉시좋은이웃들, 강릉시사회공헌활동기부은행(어르신돌봄은행)사업, 건강음료배달지원사업, 피코크 꾸러미 지원사업을 통해 강릉시 복지증진에 큰 축을 담당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복지대상자, 종사자, 자원봉사자 모두가 만족한 복지도시가 되기까지는 우리협의회의 힘이 미약한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 발전을 위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관련기관들과의 협력증진을 도모하며 구성원들과 서로 소통하면서 좀 더 나은 강릉시 복지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가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로서 거듭나는데 발전적 역할을 담당 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인, 자원봉사자 여러분
모두 더욱 건승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강릉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재석